이철규 후보,제22대 총선D-2 삼척 교동사거리 아침 출근 인사, 삼척시 일대 거리유세
이철규 후보,제22대 총선D-2 삼척 교동사거리 아침 출근 인사, 삼척시 일대 거리유세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4-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7시50분 삼척 교동사거리 인사로 출근하는 시민들에게 지지 호소

-오전11시30분,삼표시멘트 찾아 현장 행보 이어가

-오후1시30분,삼척시노인복지관,삼척시니어클럽 등 삼척시 곳곳 다니며막판 표심 굳히기 및 지지세 확산에 집중

-저녁6시,삼척우체국 사거리에서 막판 총력 유세 펼칠 예정

 

이철규 후보(국민의힘, 동해시태백시삼척시정선군)는 4월 8일, 삼척 교동사거리 아침 출근 인사를 시작으로 삼표시멘트, 삼척시노인복지관, 삼척시니어클럽, 신기쌍용공장 방문 인사, 삼척우체국 앞 사거리 총력 유세 등 막판 표심 굳히기와 지지세 확산에 집중했다.

이 후보는 아침 7시 50분, 삼척 교동사거리에서 출근길 아침 인사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이날 이 후보는 삼척시선거대책위원회, 국민의힘 소속 시·도의원들과 함께 합동 인사를 진행하며 ‘원팀’으로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이 후보는 오전 11시 30분, 삼표시멘트로 이동해 “삼표시멘트는 우리 삼척의 대표적인 향토기업으로 우수한 품질의 국산 시멘트를 전국의 수요처에 공급하며 대한민국 발전의 역사와 함께해왔다”라며 “여러분들께서는 지역사회, 그리고 주민들과 동반자적 관계로서 여러분의 발전을 함께 도모하고, 당면한 애로사항들을 해결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삼표시멘트 근무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오후 1시 30분부터 삼척시노인복지관과 삼척시니어클럽을 연이어 찾아간 이 후보는 “어르신 여러분들의 피땀 어린 헌신으로 대한민국이 눈부신 경제성장을 이루고, 세계 10위권의 경제 대국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라며 “언제나 따뜻한 격려와 성원을 보내주시는 어르신들께서 행복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은 물론, 노인 복지 최일선에서 근무하고 계신 직원 여러분께의 처우 개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제22대 총선을 이틀 앞두고 이 후보는 “활기찬 동해, 다시 뛰는 태백, 도약하는 삼척, 희망찬 정선을 위해 달리고 또 달리겠다”라며 주민들과 함께 동해·태백·삼척·정선의 100년 미래를 완성할 수 있도록 두 번째 칸 국민만 보고 투표에 적극 참여해줄 것을 호소했다.

이날 이 후보는 미로산불진화대, 신기쌍용공장 현장 방문 등을 이어갈 예정이며, 저녁 6시에는 삼척우체국 앞 사거리에서 총력 유세로 표몰이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