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nostar, 자동차 조명 솔루션 선도 공급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
Ennostar, 자동차 조명 솔루션 선도 공급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
  • PR Newswire
  • 승인 2024-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주 2024년 4월 9일 /PRNewswire=연합뉴스/ -- Ennostar Inc. (TWSE: 3714)가 2024년 4월 24일부터 26일까지 대만 최대 스마트 디스플레이 전시회 Touch Taiwan에 참가해 '차량용 광원 혁신(Drive Enlightening Innovation)'이라는 주제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다. 전시회를 통해 차량용 디스플레이, 조명, 센싱을 아우르는 차량용 광원 분야에서 차량의 내부와 외부에 필요한 모든 광원을 제공하는 Ennostar의 종합적인 강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Ennostar는 첨단 디스플레이 및 스마트 센싱 기술을 활용해 스마트 콕핏과 안전 운전을 위한 토탈 솔루션 개발을 목표로 한다.

이번 전시회의 핵심은 에피택셜 웨이퍼, 칩, 패키지, 모듈 등 모든 공정을 아우르는 Ennostar Group의 종합적인 원스톱 쇼핑 서비스를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는 데 있다.

종합적인 자동차 조명 솔루션 전문가:

디스플레이, 조명, 센싱

광전자 부품은 자동차 산업의 핵심 요소다. 자동차 분야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Ennostar는 자동차 광원 애플리케이션의 트렌드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객에게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차량용 디스플레이 분야에서는 고투명 마이크로 LED 디스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헤드업 디스플레이, 차량 윈도우, 파노라마 선루프 등에 적용돼 운전자와 승객의 필요에 따라 주행 정보나 상업 광고를 제공한다. 또한 필러부터 필러까지 풀 어레이 로컬 디밍 패널이 개발돼 고휘도, 고명암비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앞좌석 패널의 성능을 극대화한다.

조명 측면에서 Ennostar는 LED 전조등 디자인을 통해 더 안전한 자동차 광원을 제공한다. 매트릭스 LED 디자인의 어댑티브 드라이빙 빔(ADB) 헤드라이트는 고성능 LED 유닛의 밝기를 개별적으로 제어해 환경에 따라 빛 패턴을 조정할 수 있으며, 주행 안전성을 크게 향상한다. 또한 Ennostar는 다양한 지능형 앰비언트 조명 솔루션을 통해 색상 조화를 최적화하고 맞춤형 색상을 제공해 스마트 콕핏의 시각적 매력을 더욱 높여준다. Ennostar의 주력 기술 중 하나인 Matrix Mini RGB LED 디스플레이는 선형 광원을 대체해 풀 컬러, 초고휘도 백색광, 적색광, 슈퍼 적색광 등의 옵션을 제공한다. 이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브랜드 인지도와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전면, 후면 디스플레이에 적용되며 정보 전달 및 보행자와의 실시간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대화형 인터페이스 역할을 한다.

또한 전시회에서는 차량 내 제스처 제어 패널 화면이나 볼륨 조절, 주행 모니터링 시스템(DMS)에 적용되거나 차량 외부의 거리 측정을 위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에 적용돼 인간과 차량의 상호작용을 실현하고 편의성을 높이는 자동차 센싱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디어 문의:
PR Team/PR@ennostar.com/+886-3-567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