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평) 이번 총선은 오만과 독선, 무능과 무책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대한민국을 바로세우는 국민승리의 날입니다.
(논평) 이번 총선은 오만과 독선, 무능과 무책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대한민국을 바로세우는 국민승리의 날입니다.
  • 엔사이드편집국
  • 승인 2024-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강원특별자치도민 여러분!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지을 제22대 국회의원선거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이번 총선은 윤석열 정권의 국정운영에 대한 평가를 하는 선거입니다.

윤석열 정권 3년, 서민경제는 무너지고, 민주주의는 후퇴했습니다.

검찰 독재와 굴욕외교, 인사참사, 언론탄압 등 대한민국을 퇴행시켰습니다.

지난 2년간 무너진 대한민국의 민생·경제·평화의 위기를 바로잡아야 합니다.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도록 강원특별자치도민들께서 소중한 한 표를 꼭 행사해 주십시오.

국민을 상대로 ‘입틀막’, 언론을 상대로 ‘칼틀막’, 유권자를 상대로 ‘파틀막’을 하는 무도한 윤석열 정권에 국민의 매서운 회초리를 들어주십시오.

대한민국 헌법 제1조 ➀항 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다.

➁항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위대한 도민께서 투표로 대한민국의 주권자의 힘을 보여 주십시오.

소중한 투표로 무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주십시오.

이번 총선은 오만과 독선, 무능과 무책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대한민국을 바로세우는 국민승리의 날입니다.

윤석열 정권을 견제하고 오직 강원특별자치도민과 민생경제회복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더불어민주당에 힘을 모아주시고, 지지해 주시기를 간곡하게 호소 드립니다.

도민과 함께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총선 승리의 역사를 함께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