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Y, 지능형 저탄소 개발 전략
SANY, 지능형 저탄소 개발 전략
  • PR Newswire
  • 승인 2024-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향한 청정 에너지로의 전환 가속화

상하이 2024년 4월 12일 /PRNewswire=연합뉴스/ -- 선도적인 중장비 제조업체인 SANY Group(이하 SANY)은 지난 3월 청정에너지 기술이 주도하는 새로운 인더스트리 4.0 시대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여러 전략적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SANY는 Mitsui Sumitomo Group(China) 및 그 Innovation Laboratory, Panasonic Four-dimensional과 배터리 자산 관리 및 신에너지 중장비 트럭의 위험 관리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고 배터리 순환 경제의 발전을 공동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SANY는 Ambarella와의 협력을 통해 자동차 시장의 지능형 개발에 집중하고, 더 높은 수준의 지능형 솔루션의 발전을 가속화하며, 기계 무인(AI) 운영의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예정이다.

 
The New Journey of SANY

친환경적이고 효율적인 미래를 위한 신에너지 중장비 트럭의 개발 추진

저공해 운송 솔루션을 향한 대대적인 움직임의 일환으로 중국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전기 중장비 대형 트럭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차량이 시장에서 더 널리 보급되면서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유보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그들의 우려는 주로 총소유비용에 대한 철저한 분석 부족, 장기 자산 가치에 대한 불확실성, 업계 내 종합적인 위험 관리 서비스의 부재에서 비롯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SANY Heavy Truck, Mitsui Sumitomo Marine (China), 중국 내 Sumitomo Mitsui Offshore Group Innovation Laboratory, Panasonic four-dimensional은 고도로 조율되고 호환 가능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들은 각자의 전문적 이점을 활용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모색하며, 미래의 협력을 심화하고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협력의 일환으로 SANY Heavy Truck과 Panasonic Four-dimensional은 전기 중장비 트럭의 전체 수명 주기를 아우르는 배터리 자산 관리 시스템을 확립하고 그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심도 있는 논의와 협력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Mitsui Sumitomo Marine(China)은 위험 예방 조치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전기 중장비 트럭 분야에 맞는 새로운 보험 서비스를 개발하여 광범위한 채택 및 적용을 위한 강력한 보호 조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러한 삼자 협력은 신에너지 중장비 트럭 산업의 건강하고 안정적인 발전을 주도하고, 친환경적이고 효율적인 미래를 창출하며, 탈탄소 사회의 목표에 기여하는 강력한 동맹을 구성한다.

산업 인텔리전스 혁신 가속화: AI 제어의 새로운 물결 개척

SANY는 엣지 AI 반도체 기업인 Ambarella(NASDAQ: AMBA)와도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협력은 글로벌 시장을 위한 첨단 모빌리티 솔루션에 집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SANY는 Ambarella의 첨단 CV3-AD 차량용 AI 도메인 컨트롤러 시스템온칩(SoC) 제품군을 활용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협력은 최첨단 자율 주행 솔루션을 개발하고, 기술 검증을 수행하며, SANY의 향후 상용 및 특수 목적 차량에 이를 적용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또한 양사는 2025년까지 최초의 협업 차량 모델을 양산한다는 공동의 목표를 가지고 고성능 및 고집적 자율주행 솔루션의 공동 개발을 위해 협력할 예정이다.

Ambarella의 회장, CEO, 이사 겸 사장인 Fermi Wang은 디지털화 및 탈탄소화에 있어 Ambarella와 SANY의 협력을 강조했다. 그는 Ambarella AI SoC의 저전력 소비, 고성능, 우수한 이미지 처리 능력 등 업계 최고의 기능을 부각했다. Wang은 Ambarella CV2 시리즈의 성공과 고화질 맵 없이도 지능형 주행 기능을 지원하는 5nm CV3 시리즈의 고급 기능을 언급했다.

SANY는 기술 리더십과 품질 우수성의 최전선에 서서 업계 내 혁신을 주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SANY는 전략적 제휴를 통해 탈탄소화 및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향한 전 세계적인 변화와 조화를 이루며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하고 운영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 결과, SANY는 업계 내에서 청정에너지 기술의 새로운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

출처: SANY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