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자원봉사센터, 2024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 개최
홍천군자원봉사센터, 2024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 개최
  • 김동건 기자
  • 승인 2024-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원 홍천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한승환)는 12일 센터 5층 교육실에서 ‘2024 홍천군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을 개최했다.

이날 자원봉사 릴레이 출발식에는 신영재 홍천군수, 박영록 홍천군의회 의장, 한승환 자원봉사센터장 등과 백용길 홍천군자율방범연합대장, 박홍숙 홍천소방서 홍천군여성의용소방대연합회장 및 읍면여성의용소방대장, 고순임 홍천군자원봉사대학총동문회장, 원동욱 홍천나누미봉사단장 등 홍천군 자원봉사단체장 및 임원 50여명이 참석했다.

홍천군 2024 자원봉사 릴레이는 자원봉사 참여 분위기 확산으로 나눔 문화를 정착하고자 자원봉사 단체들이 참여해 릴레이 형태로 봉사활동을 이어가는 의미있는 행사로 오는 4월 28일까지 30여개 단체가 참여한다.

12일부터 홍천나누미봉사단의 한부모가정 주거환경개선 집수리 활동을 시작으로 릴레이에 참여한 봉사단체는 주거환경개선, 재능기부, 농촌일손돕기, 캠페인, 자원순환 환경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어떤 대가도 바라지 않고 사회의 어려운 곳을 찾아 따뜻한 손길을 펼치고 있는 봉사단체 회원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자원봉사 릴레이를 통해 봉사활동이 홍천군민 모두에게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승환 센터장은 “홍천군 자원봉사 릴레이에 동참하는 모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하고 앞으로 17일간 이웃을 위해 뜻깊은 봉사활동을 펼쳐지길 바란다”며 “홍천군자원봉사센터는 사람과 사람을 잇는 징검다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