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 강남인강 찾아가는 중등 학습 전략 설명회 수강생 모집
삼척시, 강남인강 찾아가는 중등 학습 전략 설명회 수강생 모집
  • 김지성 기자
  • 승인 2024-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4. 1.(월)~4. 19(금)까지 「강남인강 찾아가는 중등 학습 전략 설명회」 수강생 모집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한 인터넷 접수

삼척시는 지난 4월 1일(월)부터 4월 19일(금)까지 ‘강남인강 찾아가는 중등 학습 전략 설명회’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남인강 찾아가는 중등 학습 전략 설명회는 삼척시와 강남구청이 인터넷 수능방송 공동이용 협약 사업의 일환으로 지난 3월 16일 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입시설명회에 이어 중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과목별 학습법 및 내신대비 전략을 제공하기 위해 개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설명회는 4월 20일 토요일 14:00~16:00 평생학습관 소강당에서 관내 중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중등국어, 중등수학 학년별 맞춤 공부법 및 내신 대비 전략에 대한 내용으로 개최된다.

강의를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는 평생학습관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평생교육과 교육협력팀(570-4439)로 문의하면 된다.

최병원 평생교육과장은 “수도권에 비해 열악한 입시환경속에서 관내 학생들에게 다양하고 차별화된 진학 정보를 제공하여 대학진학율 향상 및 학부모 사교육비 절감함으로써 촘촘한 교육복지도시 삼척으로 거듭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척시는 지난 3월 16일 강남인강 찾아가는 입시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다. 앞으로도 학부모아카데미 등 다양한 진로진학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