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게임 '마이 댄스 스튜디오' 출시!
Nintendo Switch 게임 '마이 댄스 스튜디오' 출시!
  • PR Newswire
  • 승인 2024-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초보자도 쉽게 춤을 배울 수 있게 해주는 게임

도쿄 2024년 4월 15일 /PRNewswire=연합뉴스/ -- Imagineer Co., Ltd.가 새로운 Nintendo Switch 게임 '마이 댄스 스튜디오'를 6월 14일 아시아 지역에서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 댄스 스튜디오
마이 댄스 스튜디오

제품 소개

'마이 댄스 스튜디오'는 초보자 친화적인 댄스 레슨 소프트웨어다. 플레이어는 Joy-Con TM 컨트롤러를 이용해 강사의 지시에 따라 춤의 기본을 배우고 세련된 동작을 익힐 수 있다. 한국에서 '마이 댄스 스튜디오'로 출시되는 이 게임은 지난해 12월 일본에서는 '홉! 스텝! 댄스!(HOP! STEP! DANCE!)'란 타이틀로 출시됐다. 일본에서는 출시 이후 실제 댄스를 가르쳐주는 기능과 단계별 지도 방식을 마음에 들어 하는 많은 플레이어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게임은 한국어와 영어 및 중국어 번체와 간체 등 여러 언어를 지원한다. 또한 강사의 음성도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제공된다.

l  레슨 모드

레슨 모드(Lesson Mode)에서는 기본 동작부터 시작해 이후 이어지는 전체 동작을 모두 익히는 30단계 84개 파트를 통해 단계별로 댄스 동작을 배울 수 있다. 강의는 리듬을 잡기 위한 상체 동작부터 시작해서 점차 하체 동작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댄스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l  프리 모드

프리 모드(Free Mode)에서는 플레이어가 레슨 모드에서 익힌 기술을 연습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6곡의 오리지널 곡에 맞는 6가지 종류의 춤을 즐길 수 있다.

l  인스트럭터

Anna와 Noel이 레슨 모드를 주로 지도하며, '피트니스 복싱(Fitness Boxing)' 시리즈에 나온 Rin과 Hiro가 자유 모드와 스트레칭 모드에 등장한다.

l  지원 기능

플레이어는 카메라 각도를 조정하며 세부 동작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소프트웨어는 댄스 세션 중 소모된 칼로리를 계산해줘 사용자는 각자 맞춤형 데이터를 통해 진행 상황을 검토하고 확인할 수 있다.

제품 개요

제목: 마이 댄스 스튜디오

플랫폼: Nintendo Switch

장르: 댄스 레슨

가격: 지역마다 상이

판매 지역: 홍콩, 대만, 한국, 동남아시아

출시일 2024년 6월 14일 출시 예정

플레이어 수: 1명

연령대: 모든 연령대

퍼블리셔: Imagineer

공식 웹사이트:

https://hopstepdance.net/kr/ 

(C)Imagineer Co., Ltd.

* Nintendo Switch 로고와 Nintendo Switch는 Nintendo의 상표다.

Imagineer Co., Ltd 소개

Imagineer Co., Ltd는 1986년부터 콘텐츠 사업을 중심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온 일본 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