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면사무소에서사랑해효(孝)!행복하십SHOW! 열린다.
청평면사무소에서사랑해효(孝)!행복하십SHOW! 열린다.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6-0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 가평지구 주최 메노뮤직 주관으로 -

오는 5월 17일 오전 11시에 대한적십자사 가평지구 주최 메노뮤직주관의 <사랑해효(孝)!행복하십SHOW!>콘서트가 청평면사무소에서 열린다.

대한적십자사 가평지구 청평봉사회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대한적십자사에서 지원하는 희망풍차결연세대 및 청평면내 거주하고 계시는 노년기 어르신을 초대하여 진행하는 이 공연은

메노뮤직 소속 소프라노 황희진, 트로트가수 김상기, 은정이 출연하여 노년기 어르신들의 외로움을 달래고 흥겨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완연한 봄을 맞이하여 청평면사무소에서 봄꽃내음을 맡으며 흥겨운 공연을 즐긴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봄나들이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소프라노 황희진은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독일 Weimar 국립음악대학원 오페라 성악과 석사학위를 받고 돌아왔으며 화려하고 고혹적인 음색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트로트가수 김상기와 은정은 트로트듀엣으로 활동하며 MBC드라마 주홍글씨, SBS 드라마 장미의 전쟁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를 녹음하고 서울역재능나눔콘서트와 국회도서관 봄꽃음악회 등 다양한 공연과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를 주관하는 메노뮤직은 재능나눔을 실천하는 회사로서, 소속연주자가 자발적으로 재능나눔에 참여 하였으며, 공연 후 맛있는 짜장면을 어르신들에게 대접하는 뜻깊은 행사로 효를 통해 서로 소통하는 시간이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