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송이,연어축제 오세요~
양양 송이,연어축제 오세요~
  • 최영조 기자
  • 승인 2016-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5일과 26일 양일 간 서울, 춘천 등에서 캠페인 실시 -

양양군축제위원회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울과 춘천 등 도심 일대에서 양양 알리기에 나섰다.

군은 오는 25일과 26일 양일 간 김정중 위원장을 비롯한 축제위원 12명과 문화관광과 직원 3명이 참가한 가운데 서울 잠실역 사거리와 춘천 남이섬 일원에서 여름해변 관광객 유치와 송이․연어축제 홍보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수도권 시민을 대상으로 추진되는 이번 캠페인에는 재경양양군민회에서도 함께 해 힘을 보태기로 했다.

먼저 25일에는 서울 심장부인 송파구 잠실역 사거리에서 3개조로 나누어 거리 캠페인을 실시한다. 홍보 참가자들은 전원 어깨띠를 두르고, 축제 리플릿과 관광지도, 기념품 등 사전에 준비한 홍보물을 배부하며, 양양의 매력과 축제 알리기에 나선다.

또 캠페인 후에는 양양군과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송파구청 관계자를 만나 축제 교류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26일에는 춘천 남이섬과 명동거리로 이동해 홍보활동을 계속한다. 춘천 남이섬 등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지역으로 국내 관광객 외에도 중국, 일본 등에서 외국인들이 즐겨 찾아 축제 홍보에 큰 도움이 된다는 판단이다.

김정중 위원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수도권을 중심으로 여름해변과 가을축제를 알리는 관광마케팅을 추진한다”며, “송이․연어축제는 물론 효과적인 해변 홍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지역에 방문할 수 있도록 유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