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정상급 수준 워터파크,맞춤형 페어웨이 빌라 착공
국내 정상급 수준 워터파크,맞춤형 페어웨이 빌라 착공
  • 편집국
  • 승인 2015-0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3월 연면적 19,262규모의 워터파크 착공

20153월 웰리힐리CC 남코스에 페어웨이 빌라84 세대 착공

(ATN뉴스/강원)

국내 최대 규모 골프장과 리조트를 보유한 레저의 명가 신안에서 웰리힐리파크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대규모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그 첫번째 프로젝트로 오는 396,503의 대지에 지상 2, 지하 1층의 규모(건축면적 16,285)로 입장객 12,0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정상급 워터파크를 착공한다.

‘Planet Discovery 행성 탐험을 테마로 하는 워터파크에는 동양 최초로 도입되는 놀이시설 5종과 국내 최초로 플로우 하우스를 실내 시설에 도입했다.

특히 최대 3.2m의 세계 최대 파고의 대형 파도풀을 도입하여 타 워터파크와 차별화를 시도 하였다. 그 외에도 노천스파, 토렌트 리버, 찜질방 등 최신의 트렌드를 반영한 놀이시설과 휴식시설을 도입할 예정이며 20166월 부분개장 거쳐 20176월에는 전면 개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두 번째 프로젝트는 세계적인 골프 설계 전문가인 로버트 트렌트 존스 주니어가 설계한 웰리힐리 컨트리 클럽의 웅장한 자연경관과 섬세한 조경을 뽐내는 남코스를 조망할 수 있는 하이엔드급 페어웨이 빌라 건축 프로젝트이다.



고급형 빌라로 구성된 A단지와 고급형 연립발라로 구성된 B단지, 호텔형 빌라로 구성된 C 단지로 계획 되어 있고 올해에는 A 단지 건설에 착수 한다.

페어웨이 빌라는 전체 300여 세대 규모로 각각의 테마가 있는 3가지(A,B,C) 단지로 구성된다.

올해 3월 착공을 앞두고 있는 A 단지는 총 84세대로 다양한 구조와 공간를 갖춘 맞춤형 페어웨이 빌라로 건축 될 예정이다. 각 세대는 전용면적 수준의 넓은 테라스와 독립된 정원(Playground)를 가지고 있으며, 세대내 모든 공간을 전면 배치해 아름다운 페어웨이와 울창한 수림을 막힘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웰리힐리파크의 골프장, 스키장, 워타파크는 물론 신안이 보유한 154홀의 골프장과 연계한 상품으로 올해 8월 정식분양을 앞두고 있다.

공태영기자 gw@atnnews.co.kr

<저작권자 '깨어있는에이티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