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마인그룹 상품개발을 위한 국내 네트워크 강화 및 현장견학 실시
(주)마인그룹 상품개발을 위한 국내 네트워크 강화 및 현장견학 실시
  • 국제전문기자CB(특별취재반) 김지성 기자
  • 승인 2016-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마인그룹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안동시농업기술센터, 창포체험마을, 괴산한지체험박물관, 괴산미선나무사업단, 광주도시농업박람회에 이르기까지 자체 상품개발을 목표로 (사)석창포쉼사업단과 함께 지역견학을 가졌다.

(주)마인그룹 박현선 대표는 이번 견학을 통해 “여러 약용식물에 대한 정보와 다양한 상품군을 제조, 가공 할 수 있는 시설들을 관람함으로써 향후 자체 제품개발에 기반을 다지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며, 이번 견학은 제주의 청정원료를 사용하여 제주만의 명품제품을 만들겠다는 마인그룹의 의지가 담겨있다“고 말했다.

(주)마인그룹은 20년된 대기업의 브랜드 및 마케팅 전문회사로 자체 제품기획 및 개발에 힘을 쏟고 있는 기업이다. 귀농귀촌교육, 발효식품제조기술교육, HACCP교육, 할랄교육, 청정헬스푸드교육, 관광디지털콘텐츠교육 등을 이수하며 명품제품을 만들기 위해 체계적으로 준비해 왔다. 또한, (사)제주자원식물황칠사업단과의 사업추진을 통해 브랜드, 홍보마케팅 능력을 인정받았으며, R&D용역사업을 수행하는 등 제주청정원료를 사용하여 신뢰와 믿음을 주는 명품제품만을 만들겠다는 고집있는 기업으로 꾸준하게 성장하고 있다.

한편, (주)마인그룹은 지난 8월 제15회 친환경유기농무역박람회에 참가하여 황칠황진 시리즈로 황칠엿, 황칠스틱젤리, 황칠스파클링워터, 황칠마스크팩 등을 선보인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