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하늬팜 라벤더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8회 하늬팜 라벤더 축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편집국
  • 승인 2015-0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군 간성읍 어천리 하늬라벤더팜(대표 하덕호)에서 6월 13일부터 오는 6월 28일까지 “제8회 하늬팜 라벤더 축제”가 열린다.

“라벤더 향기를 나누다”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라벤더 수확, 비누·천연방향제·향기주머니 만들기 등 라벤더에 대해 알아보고 생활에 적용해 보는 자렛의 허브레슨, 라벤더 향수추출시연 등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매주 주말에는 슬리퍼 날리기 대회, 6월 19일부터 21일까지는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가 진행되며, 축제기간 중 농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응모하는 포토 콘테스트 등의 특별 이벤트도 마련된다.

아울러 13일 하늬앙상블의 클래식 기타와 현악 3중주와 27일 런 갯마당의 사물놀이 등의 향기 음악회, 도자기아트와 냅킨공예 등의 국화꽃향기체험도 진행되므로 많은 참여를 바란다.

운영시간은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고, 입장료는 어른의 경우 4000원, 중·고생은 3000원이며, 각 체험행사 및 이벤트마다 운영 시간과 체험비용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lavenderfarm.co.kr) 통해 확인해 보기 바란다.

하늬라벤더팜 관계자는 “고성군의 초여름 언덕을 보랏빛으로 채색하는 라벤더마을에서 다양한 라벤더 체험을 보고 느끼며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엔사이드/정명훈기자 gw@atnnews.co.kr

<저작권자ⓝ '엔사이드ATN뉴스'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