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가공식품 미국 LA마켓 공략
횡성군가공식품 미국 LA마켓 공략
  • 편집국
  • 승인 2015-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강원횡성 가공식품 특판 판촉전이 7월 7일부터 12일까지 6일간 미국 LA갤러리아마켓 4개소에서 개최된다.

이번 특판전은 횡성군가공식품 수출협의회가 주관하여 회원사 생산제품의 우수성을 현지에서 직접 홍보하고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함으로써 횡성 가공식품의 수출증대를 위해 미주시장에서 지속적인 소비촉진을 유도, 향후 대미 수출 확대를 위해 개최한다.

주요 참가품목은 횡성군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가공식품으로써 마죽, 선식, 젓갈류, 절임밑반찬, 찐찰옥수수, 빵류, 양갱, 유기농잼, 황태, 분말효소, 쌀 국수, 도라지청, 홍삼등 11개 업체가 생산한 50여 품목이 참가 전시·판매될 예정이며 참가제품은 지난 5월27일, 6월4일 선적을 완료 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에서 직접 수송된 식품을 현장 판매는 물론 내 방객에게 시식 기회를 제공하여 횡성군의 좋은 자원을 이용해서 미국 거대 시장에 일회성이 아니고 계속 연결될 수 있는 시장을 만들기 위해 한규호 횡성군수가 직접행사 지원에 나서 현지 언론인터뷰 라디오 방송출연 홍보, 횡성가공식당 수출협약 등의 미국현지 유통마켓의 참여기회를 확충하고자 노력하게 된다.

또한, 협의회는 특판전을 계기로 갤러리아마켓 내 브랜드 론칭을 통한 고정 납품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미국시장 개척을 교두보 삼아, 해외 판로 확보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믿고보는 뉴스 엔사이드& 공태영기자

<저작권자ⓝ '엔사이드ATN뉴스'gw@atn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