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가수 박원, 120kg 과거 대공개! 깜놀!
‘라디오스타’ 가수 박원, 120kg 과거 대공개! 깜놀!
  • 엔사이드편집국
  • 승인 2017-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영선수 그만두고 1년에 몸무게 15kg 증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박원이 몸무게가 120kg까지 나갔던 과거를 공개해 시선을 모은다.

수영선수 출신인 박원은 수영선수를 그만둔 뒤 1년에 15kg 증가했다을 밝혔고, 이에 따른 에피소드도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0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누가 내 귀에 꿀 발랐어요?’ 특집으로 이문세-이적-자이언티-박원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딘딘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박원은 올해 초 발표한 ‘기다리지 말아요’로 수지와 호흡을 맞추며 화제가 됐다.

이후 박원은 이별 노래로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쓰는 등 꾸준히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원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과거사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박원은 과거 수영선수로 활동했다을 고백함과 동시에, 수영선수를 그만둔 뒤 체중이 갑자기 1년에 15kg가 증가했다을 밝혔다.

특히 박원은 어마어마한 식성을 자랑하며 “혼날까 봐 집 앞에서 먹고 들어갔어요”라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박원은 유명하지 않았던 시절, 라디오 게스트로 나가서 찍었던 사진을 신분 인증에 이용(?)했던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줬다고 한다.

이 밖에도 박원은 이적의 ‘레인’을 부르며 섹시한 숨소리로 모두를 집중시켰고, 이적 역시 박원의 실력을 인정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박원의 놀라운 과거 공개와 감미로운 ‘레인’ 무대는 20일 밤 11시 10분 ‘누가 내 귀에 꿀 발랐어요?’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