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적, 전지현 때문에 결혼식 ‘축가 룰’ 깼다! 전혀 친분 없던 사이! 축가 왜?
‘라디오스타’ 이적, 전지현 때문에 결혼식 ‘축가 룰’ 깼다! 전혀 친분 없던 사이! 축가 왜?
  • 정상미 기자
  • 승인 2017-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지현 한 마디에 축가 OK? 에피소드 대공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적이 전지현 때문에 자신이 만든 축가의 룰을 깬 사실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이적은 ‘지인이 아니면 절대 축가를 부르지 않는다’는 룰을 깨고 전지현의 축가를 부를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20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누가 내 귀에 꿀 발랐어요?’ 특집으로 이문세-이적-자이언티-박원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딘딘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이적은 최근 진행된 녹화로 약 7년만에 다시 ‘라디오스타’를 찾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이적은 친(親) ‘라디오스타’ 게스트임을 자처, 오랜만의 방문에 의욕을 활활 불태웠다.

특히 이적은 전지현의 축가를 맡게 된 에피소드를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전지현과 특별한 인연이 없는 당시 축가를 맡아 화제가 됐었는데, 이는 이적의 ‘축가 룰’을 깨는 것이었기에 더욱 MC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MC들은 “본인의 룰을 본인이 깼어요”라며 이적을 추궁(?)하기 시작했고 이에 이적은 “처음에는 못한다고 했다”라며 축가 성사 전말에 대해 밝혔다.

이적은 자신의 팬이었던 전지현의 특별한 한 마디에 축가를 할 수밖에 없었다고 고백해 MC들을 수긍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적은 딸바보임을 인증, 일화를 공개하며 함박웃음을 지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적을 움직인 전지현의 특별한 한 마디는 20일 밤 11시 10분 ‘누가 내 귀에 꿀 발랐어요?’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