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년째 유망주’ 김수용! ‘라디오스타’로 예능 포텐 예고! 자신감은 모발에서부터?
‘27년째 유망주’ 김수용! ‘라디오스타’로 예능 포텐 예고! 자신감은 모발에서부터?
  • 정상미 기자
  • 승인 2017-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수용 달라진 모습에 MC들도 깜놀!
‘27년째 유망주’ 김수용이 ‘라디오스타’로 예능 포텐을 터뜨릴 것으로 예고돼 시선을 모은다.

모발을 심고 자신감이 상승한 김수용은 풍성해진 개그감으로 MC들을 깜짝 놀라게 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7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2018∼ 가즈아∼!’ 특집으로 김수용-모모랜드 주이-모델 한현민-JBJ 권현빈이 게스트로 참여했으며 차태현이 스페셜 MC로 김국진-윤종신-김구라와 호흡을 맞췄다.

김수용은 최근 ‘수드래곤’, ‘꺼진 김수용도 다시 보자’라는 말을 만들어내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김수용은 ‘라디오스타’ 녹화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며 진가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김수용은 모발 이식으로 풍성한 머리숱을 자랑, 비주얼부터 달라져 MC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머리카락만큼이나 개그감까지 자란 모습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한다.

이에 MC들은 “김수용 씨 이런 모습 처음이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김수용은 2018 유망주답게 광고계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음을 밝혔다.

김수용은 아이들과 함께 촬영한 핫초코 광고 에피소드와 함께, 게임 사기 에피소드를 공개한 후 해당 게임의 CF까지 찍었음을 고백한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대세를 꿈꾸는 ‘유망주’ 김수용의 폭풍 입담은 27일 밤 11시 10분 ‘2018∼ 가즈아∼!’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 등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