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립도서관 영화보면서 가족과 함께 알찬 방학시작
구리시립도서관 영화보면서 가족과 함께 알찬 방학시작
  • 정상미 기자
  • 승인 2018-0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방학특강, 독서교실, 영화상영 등 프로그램 운영
구리시시립도서관(인창, 토평, 교문)은 겨울 방학을 맞이해 지난 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어린이들이 알차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방학특강, 독서교실, 영화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인창도서관에서는 5세부터 중학생까지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게임 시나리오 기획‘ 등 9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도서관에서 떠나는 미래여행‘을 주제로 ‘겨울방학 독서교실’을 운영한다. 또한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아기배달부 스토크’ 등 12편의 영화도 상영한다.

이어 토평도서관에서는 ‘이야기가 있는 음악놀이‘ 등 생각의 확장에 기여할 수 있는 놀이와 독서중심의 5개 문화강좌를 6세부터 초등학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아울러 ‘행복한 오늘 하루 도서관‘을 주제로 ‘겨울방학 독서교실’과 더불어 3층 다목적홀에서 ‘루돌프와 많이 있어’ 등 총 12편의 영화도 상영한다.

교문도서관에서는 유아대상 ‘동화 읽고 조물조물 만들기‘ 초등대상 ‘종이접기공예‘ 강좌 등 4개의 프로그램을 준비해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각 도서관 프로그램 신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이며, 접수기간은 각 도서관별로 다르다. 다만, 영화상영은 당일 선착순으로 관람이 가능하다.